실시간 자산 관리
| 디바이스 제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SCADA 소프트웨어 플랫폼
정보 시스템의 백본인 해홍 Panorama E2를 사용하면 제어실에서 작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하여 장비를 최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해홍 Panorama Suite의 핵심인 SCADA 소프트웨어는 모든 기기 및 제어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입니다.
SCADA
BMS
HYPERVISION
네트워크 보안
| 첨단 기술 선도자
해홍 Panorama E2 - 입증된 확장 가능하고 강력한 솔루션
해홍은 특정 수요에 적합한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해홍Panorama E2는 풍부하고 강력한 기능을 가진 널리 배포된 규제/SCADA 솔루션으로 생산 제어 및 추적, 운영 성능 최적화를 실현하며 맞춤형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확장 가능한 SCADA 솔루션으로서 해홍 Panorama E2는 소규모 애플리케이션 (약 100개의 변수) 에 사용하거나 대규모 애플리케이션 (수백만 개의 변수) 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해홍가 고객님의 요구에 맞는 SCADA 앱을 만들어 드립니다.
해홍 Panorama E2의 장점은 범용성이며 적용 시나리오에는 관리가 간단하고 전통적인 시설 및 제어가 복잡하고 안전성이 높은 산업 및 과학 시설이 포함됩니다. SCADA 솔루션은 다양한 산업 (화학, 제약, 석유화학, 식품, 석유 및 가스, 에너지, 물 및 환경) 및 인프라 운영자 (건설, 인프라, 교통)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건축
교통운수
유체 순환
에너지
공업
원자력
특정 비즈니스 구성 요소 알아보기
해홍 Panorama E2는 SCADA와 계기 및 제어 분야에서 광범위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역대 버전의 혁신적인 점을 융합했습니다. 솔루션이 지원하는 세 가지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HYPERVISION
보안 전용 확장 기능입니다. 하위 시스템 (VMS, 액세스 제어, 화재 감지 등) 과 BMS/FM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에 결합하여 건물 또는 시설을 360° 전방위로 볼 수 있습니다.
BIM
BIM 저장소 (3D 모델 및 BOM)의 강력한 기능을 해홍 Panorama SCADA 시스템과 결합합니다. 건물 운행에 3D와 실시간 체험을 활용합니다.
이동성
주머니에 SCADA 앱! SCADA 솔루션에 완전히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발견하고, 비즈니스 관리에 필요한 정보와 메시지에 언제든지 액세스합니다.
| 무한한 상호운용성
해홍 Panorama E2의 기본 기능에 집중하여 현장통신환경과 잘 어우러진 어플리케이션 구축
프로토콜 상호운용성
공급업체와 무관한 SCADA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어떤 현장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하든 PLC와 연결된 객체를 Panorama E2와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고급 경보 관리
장치의 현재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작업과 진행 상황을 추적합니다: 표시, 기록, 카운트 (요약), 인쇄, On-call 관리
On-call 및 메시징
경보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해 메시지 전달 기능 (SMS, 메일, 알림) 과 음성 인터페이스 (VoIP) 를 신속하게 구현하고 시스템 모니터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먼 컴퓨터 인터페이스
인체공학에 맞는 효율적인 I&C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장비를 관리합니다.
데스크톱, 웹, 모바일 HMI를 통해 SCADA 인터페이스가 운영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합니다.
네트워크 보안
프랑스 국가사이버안전청 (ANSSI)과 협력하여 설계한 최신 사이버보안 기능, 프랑스 정부 산업시스템 사이버보안 워킹그룹과의 관련 논의를 지속합니다. 로컬 기능의 도움으로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의 기밀성, 무결성 및 신뢰성을 보호합니다.
자유 설계
운영 관리 및 운영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산업 및 작업 방식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애플리케이션을 만듭니다. 개인화된 HMI 휴먼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설계하고, 작업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범용 산업별 구성 요소의 인스턴스를 만들고, 구현해야 하는 기능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해홍 Panorama SCADA 소프트웨어 플랫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눈앞에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