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속보 | ‘Vuzix 스마트 안경’X ‘AI의료’ — 의학계에 더욱 많은 가능성을 부여하다


ROCHESTER, NY, June 7, 2023 / PRNewswire / — Vuzix® Corporation (NASDAQ:VUZI),(이하 ‘Vuzix’또는 ‘회사’로 약칭)는 첨단 스마트 안경과 증강현실(AR) 기술 및 제품 공급업체로서 의료보건 분야에서의 AI 응용 잠재력과 발전적인 Vuzix 스마트 안경을 소개하였다. 또한 파트너인 Ohana One 와TeleVU는 지난 6월말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개최한 AIMed글로벌정상회의에서 M400스마트 안경을 시범, 전시하였다.

정보와 전파속도는 의료보건 분야에서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심각한 상황에 대한 지연 치료는 생사존망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이것이 바로 스마트 안경의 가치를 나타날 수 있다. Vuzix AR를 통해 실시간 ‘내가 보는 것을 보다’ 통신을 실현할 수 있다. 이는 모든 환자 치료에 참여한 의료진들에게 사용되어 더 이상 정보를 기다리기 위해 진귀한 생명이 사라지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할 수 있다. 

각종 혁신적 의료보건에 응용되는 사실상 하드웨어 장치로서 Vuzix는 TeleVU와 같은 회사에게 하나의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인공 지혜를 기반으로 하는 의료보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스마트 안경을 파격적 영향이 있는 의료 실례에 응용하는 것이다. 

과학자와 연구자들은 가상 현실 장치를 착용하여 뇌 활동을 분석합니다.

그중 간단한 안전, 비밀 조치도 포함된다. 예를 들어 퍼지 알고리즘은 동의를 거치지 않고 촬영당한 환자의 얼굴을 가려 의사들로 하여금 환자의 개인 프라이버스, 비밀 요구를 지키는 상황하에 수술 과정을 방송, 공유할 수 있다. 

상처 관리 방면에서 인공 지혜는 상처 주변을 인식하여 표면적을 계산하고 의사는 계산한 표면적을 통해 상처가 아문 정도를 판단할 수 있다. 계산은 정확하고 표준화되며 의사의 관찰 각도나 추산을 의뢰하지 않는 계산이다. 

영상 방면에서 AI 기술인 스마트 안경은 X선 필름의 관건적인 기관을 인식할 수 있다. 인공 지혜를 응용한 증강현실 지혜 안경은 자동적으로 이러한 절차 및 기타 절차를 완성할 수 있다.

홀로그램 의료기술이 적용된 VR 시뮬레이션을 착용한 의사들
홀로그램 의료기술이 적용된 VR 시뮬레이션을 착용한 의사들

TeleVU가 개발하고 있는 프로그램 및 Ohana One 등 의료 혁신자가 실시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환자의 치료가 더욱 간단, 신속, 정확해지게 할 수 있다. Vuzix는 의료 실천의 발전에서 관건적인 공급업체 작용을 하는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vuzix 스마트 안경

Vuzix는 첨단 스마트 안경과 증강현실(AR) 기술 및 제품 설계, 제조, 시장 마케팅 회사로서 주로 기업, 의료, 국방과 소비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의 제품은 헤드 마운티드 스마트 개인 모니터, 웨어러블 컴퓨터를 포함하여 사용자에게 휴대용 고품질 시각 체험, 이동성 해결 방안,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증강현실 기술, OEM 도파관 광학 부품 및 디스플레이 엔진을 제공한다. 

Vuzix는 300개 넘은 특허와 승인 중인 특허가 있고 광학, 웨어러블 디스플레이, 증강현실 필름 분야에서 많은 지식 재산권 허가를 받았다. Moviynt는 Vuzix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서 SAP 인증을 받은 ERP SaaS 물류 해결 방안 공급업체이다. Moviyn는 연속 몇 년간 세계가전전시회(CES)에서 혁신상, 무선 기술 혁신상 등 많은 상장을 얻었다. 1997년에 성립한 Vuzix는 NASDAQ에서 출시한 회사로서(증권 번호: VUZI) 뉴욕 로체스터, 영국 옥스퍼드, 독일 뮌헨, 일본 경도 및 도쿄에 모두 사무소가 설립되어 있다. 더욱 상세한 정보는Vuzix 홈페이지, 트위터,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주십시오.  

>>>>vuzix 회사

뉴스 정보 분류

최근 기사 더 보기

가격 조회 발송

문의하기

©2024. HaeHong. All Rights Reserved.

small_c_popup.png

Don't get enough?

자세한 내용은 문의 보내기